트라이비, 故신사동호랭이 뜻대로 스케줄ing..오늘(28일) '아이돌 라디오'·'쇼챔' 출격
입력 : 2024.0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고(故)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한 그룹 트라이비가 종횡무진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7일 트라이비 소은은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맹활약했다.

이날 소은은 '배성재의 텐-대충 결정해 드립니다' 쇼핑 특집에 출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배성재와 삼촌과 조카 케미스트리를 펼쳤다.

소은은 트라이비의 신보 'Diamond(다이아몬드)' 앨범 소개와 리스닝 포인트로 열기를 끌어올린 데 이어 청취자들의 고민에 똑 부러지는 말솜씨로 솔직하고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소은은 귀엽고 엉뚱한 입담과 날 것의 예능감, '파워 E'다운 하이 텐션으로 '예능 병아리'다운 면모를 십분 발산했다.

소은의 활약에 이어 트라이비는 오늘(28일) MBC FM4U '아이돌 라디오'와 MBC M '쇼! 챔피언'에 완전체로 나선다. 6인 6색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하며 '꿀잼' 토크와 화려한 무대를 완성할 트라이비의 컴백 행보에 기대감이 배가된다.

지난 20일 발매된 신곡 'Diamond'는 나를 일으켜주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희망찬 노랫말과 트라이비 표 Afrobeats(아프로비츠) 장르가 매력적인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라이비의 그림 같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