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닌 솔로 김종현으로..첫 페스티벌=뷰민라 2024 [공식]
입력 : 2024.04.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김종현이 봄 대표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출격한다.

4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오는 5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Beautiful Mint Life 2024)’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지난 2010년부터 봄 시즌을 책임져왔던 국내 대표 페스티벌로 올해는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3개의 무대(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진행된다.

김종현은 솔로 데뷔 후 첫 페스티벌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컬과 랩, 무대 퍼포먼스까지 고루 갖추며 만능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한 김종현은 이날 최고의 무대로 관객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김종현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린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 음악적 성장과 내면의 성숙을 담아낸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브릴리언트 시즌즈)’를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해 12월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스파클링 이터니티)’를 개최하고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관객들과 만남을 앞둔 김종현이 이날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종현은 관객을 사로잡는 뛰어난 무대 매너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현장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김종현은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