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가 되어줄게” 엔하이픈, 로맨틱 소년들의 달콤한 세레나데 ‘XO’ [한낮의 신곡]
입력 : 2024.07.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확 달라진 로맨틱 소년들로 변신했다.

엔하이픈은 12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CE : UNTOLD’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해 11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ORANGE BLOOD’ 이후 8개월 만에 돌아온 엔하이픈은 기존의 다크 콘셉트에서 벗어나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로맨스 장르를 선보이며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2년 9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정규 앨범 ‘ROMANCE : UNTOLD’는 서로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다. .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를 위해 충성을 바치는 소년의 이야기가 각 곡에 녹아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충무로의 떠오르는 감독 이충현,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니콜라 포미체티, 프로듀서 JVKE와 서킷 등 각 분야의 쟁쟁한 대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멤버들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8번 트랙 ‘Highway 1009’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희승이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도맡았다. 정원은 4번 트랙 ‘Hundred Broken Hearts’의 탑라인을 작곡해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는 네가 허락만 해준다면 모든 것을 뛰어넘어 내가 가진 힘을 최대한 활용해 너의 바람을 이루어주겠다는 소년의 의지를 로맨스 판타지로 풀어낸 팝 장르의 곡이다. 이 앨범의 서사를 정확히 관통하는 노래로, ‘XO’는 ‘반대 혹은 승락’을 표현하는 표시이자 말 대신 해줄 수 있는 입맞춤(X)과 포옹(O)의 의미를 내포한다.

“황혼이 내릴 때 / 네 모든 꿈을 이루어줄게 / Please say my name / 나 너의 지니가 되어줄게” “XO XO / Kiss me / Don’t say no / XO XO / Kiss me / Just say O / XO Yeah”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엔하이픈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세련된 퍼포먼스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달달한 분위기와 정반대의 판타지스러운 매력까지 선보여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영상미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강렬함을 내려놓고 이미지 변신에 나선 엔하이픈이 여름날 무더위를 타파할 청량미로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