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일본 활동에 나선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행보가 뜨겁다.
15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지 대형 유통그룹 파르코(PARCO)와 손잡고 전국 단위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데뷔 싱글을 대대적으로 알린다.
그간 K-팝 아티스트가 파르코와 협업한 사례는 있었지만 데뷔 음반부터 전국의 지점에서 캠페인을 지원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를 통해 팀을 향한 현지 업계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짐작할 수 있다. 파르코 측은 이번 협업 캠페인을 위해 전 지점에 광고를 내걸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먼저, 보이넥스트도어는 파르코와 'FIND THE KEY'라는 제목의 디지털 스탬프 랠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전국의 파르코 16개 지점 내 부착된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D 구매, 음원 플랫폼 접속을 통해 총 세 종류의 스탬프를 모으는 데 성공하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특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파르코와 함께 사진전과 팝업 스토어도 연다. 도쿄에 위치한 파르코 시부야점 본관 5층에서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첫 번째 일본 싱글 'AND,'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BOYNEXTDOOR GROUND IN PARCO POP-UP STORE'가 열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토카드, 아크릴 스탠드, 크로스백, 키링 등 'AND,' 공식 상품과 미공개 사진을 선보인다.
지난달 시부야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한 사진전 'BOYNEXTDOOR GROUND IN PARCO PHOTO EXHIBITION'은 뜨거운 방문 열기에 힘입어 파르코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점으로 자리를 옮겨 한 차례 더 개최된다. 오는 20일부터 8월 1일까지 열리며 사전 예약 후 입장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파르코의 전국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싱글 'AND,'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7월 10일 자) 정상을 찍었다. 이 싱글은 지난 14일까지 누적 판매량 18만 2735장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이넥스트도어/사진=KOZ엔터테인먼트 |
15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지 대형 유통그룹 파르코(PARCO)와 손잡고 전국 단위의 캠페인을 진행하며 데뷔 싱글을 대대적으로 알린다.
그간 K-팝 아티스트가 파르코와 협업한 사례는 있었지만 데뷔 음반부터 전국의 지점에서 캠페인을 지원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를 통해 팀을 향한 현지 업계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짐작할 수 있다. 파르코 측은 이번 협업 캠페인을 위해 전 지점에 광고를 내걸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먼저, 보이넥스트도어는 파르코와 'FIND THE KEY'라는 제목의 디지털 스탬프 랠리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전국의 파르코 16개 지점 내 부착된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D 구매, 음원 플랫폼 접속을 통해 총 세 종류의 스탬프를 모으는 데 성공하면 보이넥스트도어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준비한 특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파르코와 함께 사진전과 팝업 스토어도 연다. 도쿄에 위치한 파르코 시부야점 본관 5층에서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첫 번째 일본 싱글 'AND,'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BOYNEXTDOOR GROUND IN PARCO POP-UP STORE'가 열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토카드, 아크릴 스탠드, 크로스백, 키링 등 'AND,' 공식 상품과 미공개 사진을 선보인다.
지난달 시부야점 지하 1층에서 진행한 사진전 'BOYNEXTDOOR GROUND IN PARCO PHOTO EXHIBITION'은 뜨거운 방문 열기에 힘입어 파르코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점으로 자리를 옮겨 한 차례 더 개최된다. 오는 20일부터 8월 1일까지 열리며 사전 예약 후 입장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파르코의 전국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싱글 'AND,'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7월 10일 자) 정상을 찍었다. 이 싱글은 지난 14일까지 누적 판매량 18만 2735장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