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10월 언더독 콘서트 '유콘' 출격..글로벌 루키 존재감
입력 : 2024.09.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사진=스튜디오 델타 제공
/사진=스튜디오 델타 제공
보이 그룹 올아워즈(ALL(H)OURS,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가 언더독 콘서트 '유콘(UCON)'에 출격한다.

올아워즈는 오는 10월 9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유콘(UCON·Underdogs' Concert) 2024, 이하 '유콘'에 출연한다.

'유콘'은 '언더독 콘서트'를 타이틀로, 글로벌 잠재력이 뛰어난 루키 그룹들을 엄선해 관객과 무대를 잇는 대형 프로젝트다.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등 라이브 무대의 장점만을 모아 미래의 글로벌 아이돌 그룹들이 가진 전방위 능력을 함께 보고 듣고 즐기는 자리로 꾸며진다.

이날 올아워즈는 매력적인 라이브 향연을 펼치며 '언더독'다운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특히 올아워즈는 최근 '도깨비 (SHOCK)' 활동을 통해 '최강 퍼포먼스'는 물론 '최강 라이브' 그룹의 수식어를 추가한 만큼 이번 '유콘'에서 더욱 탄탄한 기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아워즈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활동을 펼쳤고, '도깨비 (SHOCK)' 무대를 통해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한편 '유콘'은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