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프니엘, 자작곡 플레이리스트 오픈...가을 감성 책임질 무드
입력 : 2024.10.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이정 기자] 그룹 비투비(BTOB) 프니엘이 글로벌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토리 오브 프니엘(story of PENIE:L)'이라는 타이틀의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에는 지난달 2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story of my L:ove)'의 타이틀곡 '데이드림(Daydream)'과 수록곡 '스턱 온 유(Stuck On You)', 지난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story of my L:ife)'의 타이틀곡 '엠아이오비아이(MIoBI) (Make It or Break It)'와 '컴 홈(Come Home)'까지 총 4곡이 담겼다.

프니엘은 자신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담은 자작곡을 한데 모은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고막을 사르르 녹였다. 그의 감미로운 음색과 시원한 가창력이 담긴 곡들이 어우러져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가을 햇살처럼 청량감 넘치는 플레이리스트가 완성됐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프니엘의 싱글 프로젝트 두 번째 이야기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의 타이틀곡 '데이드림'은 마치 꿈을 꾸는 듯 자신을 멍하게 만들어버리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러브송으로, 그녀에게 닿을 듯 말 듯한 감정과 상대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버린 나의 모습을 조화롭고 담백하게 묘사하고 있다.

특히 달콤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알앤비(R&B) 보컬 사운드로 백일몽에 빠진 듯한 프니엘의 부드러운 감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떠오르는 '대세 아티스트' 주니(JUNNY)의 피처링으로 감미로움이 한층 배가됐다.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비투비 컴퍼니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