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승한, 드디어 복귀..SM ''11월 스케줄 참여'' [전문][공식]
입력 : 2024.10.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 승한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라이즈'는 가수 윤상의 아들 앤톤을 비롯해 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등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2023.09.04 /사진=이동훈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 승한이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라이즈'는 가수 윤상의 아들 앤톤을 비롯해 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등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2023.09.04 /사진=이동훈

보이 그룹 라이즈 멤버 승한이 복귀한다.

11일 오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공식입장을 통해 "데뷔 전부터 심혈을 기울여 계획해온 라이즈의 다음 챕터는 7명의 멤버가 함께할 때 더욱 의미있게 보여질 것이라고 판단, 향후 팀의 활동 방향에 대해 여러 차례 실무자 및 멤버들과 논의를 거친 결과, 승한이 팀에 복귀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SM에 따르면, 승한은 팀에 합류해 일정 기간의 준비를 거친 후 11월에 계획된 팀 스케줄 일부에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팬들에게 다시 인사를 할 예정이다.

앞서 승한은 사생활 이슈로 팀 활동을 중단한 지 약 10개월이 됐다. SM은 "승한은 과거 자신의 행동이 잘못된 것임을 인정하면서 멤버들과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1년 가까이 활동을 멈춘 상태다. 우리도 승한의 과거 행동이 아티스트로서 바람직하지 않았다고 인지했기에, 활동 재개 시점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길어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라이즈를 사랑해 주시는 브리즈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라이즈를 프로듀싱하는 위저드 프로덕션입니다.

팬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멤버 승한의 복귀 및 라이즈의 활동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시는 것처럼 데뷔 전 사생활 이슈로, 승한이 팀 활동을 중단한 지 약 10개월이 되었습니다.

승한은 과거 자신의 행동이 잘못된 것임을 인정하면서, 멤버들과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1년 가까이 활동을 멈춘 상태입니다. 저희도 승한의 과거 행동이 아티스트로서 바람직하지 않았다고 인지했기에, 활동 재개 시점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승한의 활동과 관련된 안내가 이루어지지 않아 팬 여러분께서 궁금함을 넘어 걱정과 우려를 느끼셨던 부분에 공감하면서도, 다각도로 고민을 이어가다 보니 지금에서야 라이즈 활동 방향에 대한 저희의 결정을 말씀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데뷔 전부터 심혈을 기울여 계획해온 라이즈의 다음 챕터는 7명의 멤버가 함께할 때 더욱 의미있게 보여질 것이라고 판단, 향후 팀의 활동 방향에 대해 여러 차례 실무자 및 멤버들과 논의를 거친 결과, 승한이 팀에 복귀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승한은 팀에 합류해 일정 기간의 준비를 거친 후, 11월에 계획된 팀 스케줄 일부에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팬 여러분께 다시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승한은 활동 중단 기간에도 실력을 쌓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으며, 앞으로 보여드릴 것이 더 많은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라이즈의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혼란과 어려움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다만 라이즈는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으로, 멤버들은 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금 이 순간에도 열심히 연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7명의 멤버로 구성된 라이즈를 팬 여러분께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저희의 결정을 믿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라이즈의 다음 챕터는 무엇일지, 얼마나 더 성장할지, 어떤 꿈을 꾸고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실현할지 궁금해하고 계실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라이즈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사람들이자, 라이즈의 열렬한 팬인 저희들 또한 라이즈의 다음 챕터를 손꼽아 기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멤버들과 같은 꿈을 꾸며 마음을 모아 라이즈의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펼쳐질 멤버들의 모든 성장과 실현의 순간에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