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뷰티 분야에서도 '미의 남신'이자 대표 글로벌 슈퍼스타의 위상을 끊임없이 입증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지난 9월 27일 방탄소년단 진을 첫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0월 1일에는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WELCOME! 여기는 BTS 진의 크림스킨 랩'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 '미의 남신' 진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전 세계에서 독보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최근 진이 글로벌 캠페인 중인 라네즈(LANEIGE) 크림스킨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뷰티 한정이 아닌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는 최고 글로벌 슈퍼스타 진의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드러냈다.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한국 1위 드러그스토어 체인 올리브영(Olive Young)에서 남녀 전 성별과 10대, 20대, 30대, 40대 이상의 전연령층 판매 랭킹 모두 1위에 올랐으며 주간 랭킹 1위 또한 차지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품절을 일으켰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미국 라네즈 공식 사이트에서도 7일간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솔드아웃킹' 진의 압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진의 캠페인이 공개되자마자 홍콩과 필리핀, 싱가포르에서도 품절됐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품절 후 재입고됐다. 또 캠페인과 동시에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구입시 증정하는 한정판 미니 포토북이 출시되자마자 중국 1위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티몰에서 즉시 동이 났다.
라네즈는 세계에 진의 얼굴을 크게 걸어 '라네즈의 얼굴 진'으로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 듀얼 스크린과 LA 등 미국 대도시에서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한국과 세계 곳곳에서도 주요 스팟에 진의 얼굴을 크게 걸어 '월드와이드 핸섬' 진과 함께하는 여정에 큰 설렘을 나타냈다.
'근본적인 아름다움'으로 사랑 받는 진은 지난 7월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의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되자마자 한화 1억 3460만 원 상당의 목걸이 등 초고가의 주얼리들을 순식간에 품절시켰다. 지난 8월 하이엔드 명품 패션 하우스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자마자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초고속 품절 행진을 일으켰다. 진은 지난 9월 20일(한국 시간) 참석한 밀라노 패션 위크 구찌쇼에서 착용한 한화 73만 원 상당의 펜던트가 포함된 트레이드마크 체인 목걸이 등을 미국에서 또 품절시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진은 연이어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발탁과 동시에 뷰티 분야에서도 거듭 글로벌 품절과 판매 랭킹 1위를 기록, 최강 인기와 파워를 실감케 하고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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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LANEIGE)는 지난 9월 27일 방탄소년단 진을 첫 남성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0월 1일에는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WELCOME! 여기는 BTS 진의 크림스킨 랩'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 '미의 남신' 진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전 세계에서 독보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최근 진이 글로벌 캠페인 중인 라네즈(LANEIGE) 크림스킨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전체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뷰티 한정이 아닌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는 최고 글로벌 슈퍼스타 진의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드러냈다.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한국 1위 드러그스토어 체인 올리브영(Olive Young)에서 남녀 전 성별과 10대, 20대, 30대, 40대 이상의 전연령층 판매 랭킹 모두 1위에 올랐으며 주간 랭킹 1위 또한 차지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품절을 일으켰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미국 라네즈 공식 사이트에서도 7일간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솔드아웃킹' 진의 압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진의 캠페인이 공개되자마자 홍콩과 필리핀, 싱가포르에서도 품절됐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품절 후 재입고됐다. 또 캠페인과 동시에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구입시 증정하는 한정판 미니 포토북이 출시되자마자 중국 1위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티몰에서 즉시 동이 났다.
라네즈는 세계에 진의 얼굴을 크게 걸어 '라네즈의 얼굴 진'으로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 듀얼 스크린과 LA 등 미국 대도시에서 진의 라네즈 크림스킨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한국과 세계 곳곳에서도 주요 스팟에 진의 얼굴을 크게 걸어 '월드와이드 핸섬' 진과 함께하는 여정에 큰 설렘을 나타냈다.
'근본적인 아름다움'으로 사랑 받는 진은 지난 7월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의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되자마자 한화 1억 3460만 원 상당의 목걸이 등 초고가의 주얼리들을 순식간에 품절시켰다. 지난 8월 하이엔드 명품 패션 하우스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자마자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초고속 품절 행진을 일으켰다. 진은 지난 9월 20일(한국 시간) 참석한 밀라노 패션 위크 구찌쇼에서 착용한 한화 73만 원 상당의 펜던트가 포함된 트레이드마크 체인 목걸이 등을 미국에서 또 품절시키며 화제를 일으켰다.
진은 연이어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발탁과 동시에 뷰티 분야에서도 거듭 글로벌 품절과 판매 랭킹 1위를 기록, 최강 인기와 파워를 실감케 하고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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