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렘 폭발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10일(일) 첫 방송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기획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앞서 강우빈(김우석 분)과 김지은(강나언 분), 이동민(최건 분)의 짜릿한 삼각관계를 예고한 가운데, 오늘(31일) 우빈과 지은의 환상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2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우빈과 지은은 서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며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두 사람의 아이컨택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우빈과 상큼한 매력을 풍기는 지은의 모습이 어떤 케미를 발산해 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포스터 속 “오늘부터 너 나를 좋아해야겠다”는 문구가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예고한다. 과연 우빈과 지은에게 어떤 일이 닥칠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기대가 솟구친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일) 첫방송되며, 방영 다음 날부터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차례대로 VOD 서비스를 진행하여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은 최근 실제 커플임을 밝히고 당당히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바다.
/nyc@osen.co.kr
[사진] '0교시는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