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가 현실 커플로..'열애' 김우석♥강나언, 투샷 포스터 [인싸타임]
입력 : 2024.10.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사진='0교시는 인싸타임'
/사진='0교시는 인싸타임'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렘 폭발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1일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앞서 강우빈(김우석 분)과 김지은(강나언 분), 이동민(최건 분)의 짜릿한 삼각관계를 예고한 가운데, 오늘(31일) 우빈과 지은의 환상의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2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우빈과 지은은 서로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며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두 사람의 아이컨택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우빈과 상큼한 매력을 풍기는 지은의 모습이 어떤 케미를 발산해 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포스터 속 "오늘부터 너 나를 좋아해야겠다"는 문구가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예고한다. 과연 우빈과 지은에게 어떤 일이 닥칠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기대가 솟구친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은 지난 25일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작품 촬영으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