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준비한 것 차근차근 보여주시길''…'수능 D-1' 긍정 기운 전달
입력 : 2024.11.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수험생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오늘(13일) 오후 12시 팀 공식 SNS 채널에 ‘ILLIT (아일릿)의 2025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수능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아일릿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로 수험생들에게 기운을 불어넣었다.

“202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 성큼 다가왔다”라고 운을 뗀 아일릿은 “절대 떨지 마시고 그동안 준비했던 것들을 차근차근 잘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일릿은 “수능 날은 항상 춥다고 들었다. 따뜻하게 챙겨입고 체온을 유지할 아이템도 잊지 마시라. 건강이 최고다”라며 “수능 당일 아침 든든하게 챙겨먹고 필요한 준비물도 잊으면 안 된다”라고 훈훈한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아일릿은 “‘Lucky Girl Syndrome’을 들으면서 시험 보러 가는 것도 좋을 거 같다. 기분도 좋아지고, 긴장도 풀릴 것”이라며 센스 있게 사기를 북돋웠다. 아일릿은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박수와 함께 힘차게 파이팅을 외쳤다.

한편, 아일릿은 한터차트 기준 올해 발표한 두 장의 미니앨범 합산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막강한 화력을 보였다. 미니 2집 ‘I’LL LIKE YOU’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앨범 랭킹과 빌보드 재팬 ‘핫 앨범’ 2위에 오르며 두각을 나타냈다. 타이틀곡 ‘Cherish (My Love)’ 역시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제외)’과 ‘글로벌 200’에 각각 77위와 136위를 차지, 2주 연속 차트인하며 아일릿을 향한 전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