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과 손예진♥의 만남..이상순X현빈 투샷..''외모 뒤지지 않아'' [스타이슈]
입력 : 2025.01.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이상순 현빈 /사진=MBC 라디오
이상순 현빈 /사진=MBC 라디오

이상순과 현빈이 함께 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는 영화 '하얼빈'의 우민호 감독, 배우 현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상순은 "저도 지난 주에 아내와 함께 영화를 봤는데 너무 재밌기도 하고, 좋은 영화더라.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영화라는 느낌이 들었다. 촬영이 너무 힘들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라며 "영화가 끝나자마자 (이효리가) '남자는 코트야'라고 하더라. 그러더니 다음 날 코트를 입으라고 해서 코트를 입고 나갔던 기억이 난다"라고 밝혔다.

우민호 감독 이상순 현빈 /사진=MBC 라디오
우민호 감독 이상순 현빈 /사진=MBC 라디오

현빈은 "배우의 입장에서 실존 인물을 연기한다는 게 쉽지 않다. 많은 분들이 각자의 생각으로 그 인물을 상상하는 것도 있고, 역사적 사실이 있기 때문에 그걸 맞추는 게 배우 입장에서는 쉽지 않다"면서 "출연을 결정하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많은 자료를 찾아보고 감독님과도 얘기를 많이 나눴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 후 MBC 라디오 공식계정에는 우민호 감독과 이상순 그리고 현빈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현빈은 이효리가 언급한 코트 패션이라 눈길을 끈다. 라디오 DJ인 이상순과 게스트 현빈의 모습이지만 이효리 남편과 손예진 남편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라디오 청취자들은 이상순을 향해 "외모가 뒤지지 않아요"라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하얼빈'은 400만을 돌파, 흥행 순항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