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지못미..'뿅뿅 지구오락실3' 이 정도 였어?
입력 : 2025.05.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안유진, 지못미..'뿅뿅 지구오락실3' 이 정도 였어?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양보 없는 개인전이 펼쳐진다.

16일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연출 나영석, 박현용)' 4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파격 변장 현장은 물론 치열한 경쟁과 화합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게임으로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옥황상제의 법인카드를 들고 도망간 토롱이를 잡기 위해 아부다비에서 요원 트레이닝을 받은 상황. 본격적으로 현장에 투입되는 이들은 비밀 요원의 정체가 노출되지 않도록 현지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위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저녁 식사를 걸고 개인전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진행, 지락이들이 양보 없는 승부에 돌입한다. 대표 오답 요정인 미미를 제치고 이영지가 단 하나도 정답을 맞히지 못하며 방황하는 가운데 과연 이영지도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디톡스 38시간이 추가된 이은지에게 휴대전화를 돌려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미사 폐인(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팬)' 이은지 맞춤형 대결이 준비되는 것. 이은지는 '뿅뿅 지구오락실'의 자타공인 콘텐츠 전문가이지만 "공채 시험 보는 것 같다"고 긴장해 베일에 싸인 대결 상대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콘텐츠 생성 장인인 지락이들이 AI 상황극에 돌입한다. '영지피티'로 변신한 이영지는 AI를 삼킨 듯 검색 결과부터 노래까지 만능인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은지피티', '밈피티'까지 설정값이 확실한 AI들의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1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