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장마철 겨냥한 '레인웨어 콜렉션' 출시
입력 : 2025.05.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전시윤 기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장마철 겨냥한 '레인웨어 콜렉션' 출시
- 스탠다드 핏부터 슬림 핏까지 다양한 핏 조절 가능한 제품들 선보여
- 윤이나 프로도 극찬한 색다른 소재로 완성한 레인웨어 디자인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다가오는 장마철 필드룩을 찾는 골퍼들을 위한 '레인웨어 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남성과 여성 제품 디자인 및 기능을 각각 차별화했을 뿐 아니라 스탠다드 핏부터 다양한 핏 조절이 가능한 제품까지 골퍼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레인웨어 제품을 출시했다.

'여성 레인웨어 베스트'는 특수 필름 원단에 메쉬 본딩 기법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특화한 제품이다. 은은한 투톤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옆선 허리단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루즈 핏부터 슬림 핏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시스루 소재를 사용해 베이스 레이어 및 기본 티셔츠 혹은 같은 소재의 '레인 랩 스커트' 등과 레이어링 시 감각적인 셋업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 엑셀러(XCELER) 레인웨어 점퍼'는 내수압 10,000mm 이상의 투레이어(2LAYER)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이 돋보이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아노락 스타일과 핏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허리 옆선에 추가해 디자인까지 신경 썼다.

깔끔한 연출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서는 '베이직 레인웨어 셋업'을 추천했다. 등판에 빅 브랜드 로고가 특징으로, 쓰리레이어(3LAYER)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화사한 그레이 및 베이직한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 점퍼 제품은 허리 스트링과 등판 풍성한 훌 디자인을 통해 슬림한 핏 연출이 가능하며,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봄부터 여름까지 언제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레인웨어 콜렉션 전 제품에 패커블 포켓을 별도 구성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이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장마철을 앞두고 필드룩을 고민하는 골퍼들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인웨어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자사 제품과 함께 즐거운 라운드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윤 기자 vli78@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