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CF서 '파워에이드 영웅' 변신...파워슈팅에 런던 들썩
입력 : 2013.05.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성용(24, 스완지 시티)이 강력한 파워슈팅으로 런던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기성용이 새롭게 주인공으로 나선 세계적인 스포츠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의 새 TV CF 이야기다. 기성용은 이번 광고에서 강력한 파워슈팅으로 어려움을 해결하는 영웅의 모습을 선보였다.

집을 나서며 파워에이드를 챙기는 기성용. 만원 인파 속을 현란한 드리블로 제치면서 길을 가는데 자동차에 막혀 멈춰선 응급차가 보이고 사람들이 몰려있다. 기성용이 길을 가로막은 차를 향해 파워슈팅을 날린다. 기성용을 둘러싸고 환호하는 사람들! 기성용의 강력한 파워슈팅으로 길을 가로막은 차가 미끄러지듯 주차되고 응급차가 유유히 빠져나간다.


5월 17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파워에이드 광고는 '파워슈터' 기성용을 모델로 담아 '도전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 파워로 넘어서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기성용은 그가 그라운드에서 보여주는 슈팅보다 더욱 자신 있고 파워풀한 슈팅실력을 뽐내며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계속 공을 드리블하면서 강한 슈팅을 보여줘야 하는 촬영이었기에 쉽지 않았다. 또 쌀쌀한 영국 날씨에 체력 소모도 많은 상황이었는데, 기성용은 지친 기색 없이 계속해서 파워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국 현지 스텝들로부터 '파워슈터 기성용'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출시된 '파워에이드 리커버'는 운동 시 많은 활동량으로 에너지가 다량 소비되는 것을 대비해 운동 전에 마시는 음료다. 타우린, 전해질, 비타민B가 함유돼 있어 건강한 수분을 보충해줘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1000mg (250ml기준)을 비롯해 에너지 대사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B3, B6, 그리고 4가지 이온을 함유하고 있다. 상쾌한 향에 가벼운 스파클링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칼로리(250ml기준 40kcal) 부담 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가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소비자들에게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견고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며 "이번 CF는 물론이고 파워풀한 파워에이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차별화된 스포츠 음료로서의 경쟁력을 더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