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JUST DO IT’이라는 표어로 유명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나이키가 ‘POSSIBILITIES(가능성)’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무한한 가능성이 잠재되어 있으며, 그 가능성은 목표 의식과 도전 정신을 통해 이루어 질 수 있다는 내용이다.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으로 나이키의 상징인 ‘JUST DO IT’ 캠페인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새롭게 해석했다.
캠페인 영상은 이른 아침 조깅을 즐기고 있는 여성 러너에서 시작된다. “달리기를 좋아한다면, 실전에서도 뛰어보고 레이스에도 출전해보고, 추격전에 등장하는 액션 배우 보다 빨리 뛰어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상황들이 나이키 특유의 유머 코드로 흥미롭게 펼쳐진다.
캠페인 영상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으며, 9월 1일부터는 TV와 극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키 캠페인답게 다양한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등장한다. NBA 12-13시즌 MVP인 ‘르브론 제임스’를 비롯해 FC 바르셀로나 주전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 여자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인 ‘세레나 윌리엄스’ 그리고 세계 복싱계의 라이징 스타로 불리는 ‘안드레 워드’가 출연하였다. 또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파인’도 특별 출연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또 다른 주인공은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하는 내레이션이다. 영어 내레이션은 할리우드 정상급 스타로 발돋움한 ‘브래들리 쿠퍼’가 담당했다. 한국어판에서는 국내 최고의 배우인 ‘하정우’가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진지하면서도 묵직한 목소리 연기를 펼쳐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것을 독려했다.
☞ 나이키 POSSIBILITIES 영상 바로가기
이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무한한 가능성이 잠재되어 있으며, 그 가능성은 목표 의식과 도전 정신을 통해 이루어 질 수 있다는 내용이다.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으로 나이키의 상징인 ‘JUST DO IT’ 캠페인을 디지털 시대에 맞게 새롭게 해석했다.
캠페인 영상은 이른 아침 조깅을 즐기고 있는 여성 러너에서 시작된다. “달리기를 좋아한다면, 실전에서도 뛰어보고 레이스에도 출전해보고, 추격전에 등장하는 액션 배우 보다 빨리 뛰어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상황들이 나이키 특유의 유머 코드로 흥미롭게 펼쳐진다.
캠페인 영상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으며, 9월 1일부터는 TV와 극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키 캠페인답게 다양한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등장한다. NBA 12-13시즌 MVP인 ‘르브론 제임스’를 비롯해 FC 바르셀로나 주전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 여자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인 ‘세레나 윌리엄스’ 그리고 세계 복싱계의 라이징 스타로 불리는 ‘안드레 워드’가 출연하였다. 또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파인’도 특별 출연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의 또 다른 주인공은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하는 내레이션이다. 영어 내레이션은 할리우드 정상급 스타로 발돋움한 ‘브래들리 쿠퍼’가 담당했다. 한국어판에서는 국내 최고의 배우인 ‘하정우’가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진지하면서도 묵직한 목소리 연기를 펼쳐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설 것을 독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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