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EMS 기업회원 가입, 대구FC 도와
입력 : 2013.09.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대구FC(대표이사 김재하)를 사랑하는 지역기업들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을 연고로 하는 (주)EMS(대표이사 권용갑)가 3일 오전 대구FC 연간후원 기업회원에 가입하며 대구FC 후원에 동참했다.

올해 초 매년 출시하던 연간입장권을 폐지하고 만원이면 대구FC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후원회원제를 도입한 대구FC는 후원제를 통해 대구 시민과 기업이 “우리 지역의 구단”, “내가 후원하는 구단”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키고자 노력중이다.

아울러 시민의 힘으로 재정난을 극복하는 시민구단의 마케팅 모델을 실현하고 단계적인 홈경기 입장관중 유료화와 안정적인 홈경기 흥행을 함께 도모하고 있다.

이러한 지역 기업의 후원릴레이에 (주)EMS도 동참했다. 28일(수) 오전 (주)EMS는 대구FC 기업회원에 가입해 대구FC 돕기에 나섰다.

권용갑 대표이사는 “(주)EMS는 대구FC 선수단의 균형 잡힌 식사를 책임지는 대구FC와는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다. 대구FC가 있어야, 우리도 있다. 공생을 위해 서로 필요할 때 돕는 건 당연한 의무다.”며, 가입 배경을 밝혔다.

(주)EMS는 대구시 서구 중리동에 소재한 급식 대행업체로 지역 대표 스포츠팀인 대구FC와 삼성라이온즈 선수단 및 유소년팀의 식사를 책임지며, 두 구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주)EMS의 기업후원 가입으로 지금까지 대구FC 후원에 동참한 기업은 총 20여개로 늘어났다.

지역의 사랑으로 후원회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구FC 후원회원’은 대구FC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2013 입장권 2매 증정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입장권 구매 △ 2013 대구FC 후원회원카드 증정 및 가입자 고유번호 발행 등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 후원은 1구좌 100만원에 가입가능하며, 가입 시 입장권 100매를 지급한다.

기획취재팀
사진=대구FC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