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판 머니게임이 온다... ROAD FC, 1억 걸고 생존 격투 서바이벌 참가자 모집
입력 : 2021.07.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새로운 형식의 생존 격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제작된다.

ROAD FC는 지난 9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존 격투 서바이벌 파이트 클럽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파이트 클럽은 가짜사나이 1, 2와 머니게임을 제작한 3Y 코퍼레이션과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 ROAD FC가 함께하는 약육강식의 생존 격투 서바이벌이다.

15명의 참가자가 168시간 동안 극한의 상황에 갇혀 총 1억 원을 걸고 합숙해 생존 경쟁을 벌인다. 168시간 후 상황이 종료되며 살아남는 사람만이 파이트 머니와 상금을 가져나갈 수 있다.

자격 요건은 MMA 프로 선수를 제외한 사람만 가능하며 복싱, 유도, 주짓수 등 한 가지 무술을 오래 수련한 사람을 우대한다.

생존 서바이벌이기 때문에 체급에도 제한이 없어 심신에 문제가 없는 건강한 성인 남성만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7월 16일 24시까지이며, 모집 마감 일주일 후인 7월 24일 오후 8시부터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된다.

파이트 클럽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파이트 클럽 신청합니다’ 라는 제목의 스파링 or 섀도복싱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린 뒤 링크와 함께 신청 서식을 메일( come.to.fightclub@gmail.com)로 발송하면 된다.

<아래는 파이트 클럽의 참가자 모집 공고 전문>

[파이트 클럽] 참가자 모집

168시간 동안 극한의 상황에 갇혀 총 1억 원을 걸고 펼쳐지는 약육강식의 생존 격투 서바이벌로 초대합니다.

■ 프로그램 설명:

이 프로그램은 15명의 참가자가 합숙하며, 각자 500만 원의 파이트머니를 지급받고 시작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든 금액을 걸고 싸우게 되며 승자가 모든 것을 가져갑니다.


168시간 동안 살아남는 몇 명만이 쟁취해낸 파이트 머니와 상금을 모두 가지고 나가게 됩니다.

■ 자격 조건:

1. 국적불문 심신에 문제가 없는 성인 남성
2. MMA 프로 선수는 참가 불가.
3.자신의 강함을 증명하고 싶은 사람
※ MMA를 제외한 한 가지 무술을 오래 수련한 분 우대

(ex·복싱, 유도, 주짓수 등)

■ 참가 일정: 수원시 7월 24일 20:00 ~ 7월 31일 20:00

(참가자는 촬영 시작 2시간 전에 촬영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 모집 기간: 7월 09일 ~ 7월 16일 24:00

■ 특이 사항 : 촬영 기간 외부와 연락이 불가능하며 부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체급의 폭이 넓게 진행되므로 매우 고될 수 있는 촬영이 오니 이 점 유의하시어 지원하기 바랍니다.

※ 구체적인 격투 룰은 1차 합격 이후 개별 전달하며 사전에 참가자와 상호 동의를 받고 진행합니다.

■ 신청 서식

1. 이름
2. 나이
3. 키와 몸무게
4. 핸드폰 번호
5. 신체적 / 정신적 질환 및 복용 중인 약물
6. 운동경력 ( 최대한 자세하게 )
7. 지원 동기
8. 범죄 및 학교폭력 유무
9. 기타 소개

■ 준비물:

개인 마우스피스, 낭심 보호대, 개인 속옷, 코로나 음성 결과지

※ 여분까지 준비

■ 지원 방법: ‘파이트 클럽 신청합니다’ 라는 제목의 스파링 or 섀도복싱 영상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링크와 함께 신청 서식을 메일 come.to.fightclub@gmail.com으로 발송

(영상은 일부 공개 처리 후 메일 발송하여도 상관없음)

※ 범죄 및 학교폭력, 대회 출전 이력 등 거짓 기재할 경우 법적 처벌 및 손해배상 청구가 될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진=ROAD 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