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제32회 세팍타크로대회 개최... 대표 선발전 겸해 진행
입력 : 2021.08.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가 주최하고 강원도세팍타크로협회가 주관하는 제32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가 8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평창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남녀 각각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및 일반부 총 42팀 400여 명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및 리그로 운영된다.

또한, 2022년 중국 항저우 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선발 및 유망주 발굴을 위해 국가대표 선발전, 청소년대표 선발전, 국가대표 대학 선발팀 선발전을 겸하여 진행된다.

제32회 회장기 세팍타크로 대회에서는 동 대회 참가 선수단 및 관계자 전원은 변이바이러스 및 돌파 감염의 확산세에 따라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대회장 방문 3일 전 코로나 19 검사(PCR 검사) 실시 후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코로나 19 대응 방침을 통해 철저한 방역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전 코트에 모두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과 심판판정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초고속 카메라를 설치하여 진행될 예정이고, 전 경기는 협회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29일 대망의 결승전은 LG 헬로비전 강원방송을 통해 강원도 전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은 “이번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는 올해로 32회를 맞이하는 유서 깊은 대회다. 그동안 많은 우수한 선수들이 이 대회를 통해 배출되었던 만큼, 10월에 개최될 제102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선수들의 경기력 점검과 저변 확대에 중요한 대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관계자분들께 특별히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안전수칙 준수를 부탁드린다. 마지막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동 대회 개최를 유치해주신 평창군 및 체육회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세팍타크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유치에 대한 노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처음 전국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였고, 작년 제31회를 이어 올해 제32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를 주관한다.

한황기 평창군수는 세팍타크로의 저변 확대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많은 세팍타크로팀이 전지훈련을 위해 평창군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마지막으로,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동 대회 기간 중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마크론(MACRON)과 공식 용품 후원사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사진=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