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스포츠’ 컬렉션 첫 트렁크쇼, 12월 10일까지 도산공원에 오픈
입력 : 2021.12.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UFC의 라이선스 파트너 ㈜신한코리아가 12월 1일(수) 도산공원에서 UFC 스포츠 '트렁크쇼(Trunk Show)'를 처음 선보였다.

UFC스포츠는 UFC의 스포츠 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5-35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컨셉 브랜드다. 지난 9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캡슐 형태로 국내 첫 런칭했다.

UFC 스포츠 트렁크쇼의 '프레스 데이(PRESS DAY)'에서는 UFC 선수들과 인플루언서가 방문했다. 1부에는 인플루언서와 모델들이 참석해 현장을 둘러보고 UFC스포츠 브랜드의 런칭을 축하했다. 2부에서는 UFC 선수 정다운, 최승우, 최두호, 박준용이 방문해 UFC 스포츠의 어패럴 라인을 직접 입어보고 포토존에서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UFC 스포츠 컬렉션의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은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참석자들은 UFC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앞으로 선보일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UFC 스포츠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한코리아는 UFC 스포츠가 쇼케이스 될 유니크한 공간을 제공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방문자들은 2021년 F/W 제품을 직접 체험했고 내년 2022년 S/S 제품도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다.

UFC 스포츠는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트렁크쇼’를 통해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약 100여 평의 쇼룸에서 방문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트렁크쇼’에서 공개된 UFC 스포츠의 100여 가지 유니섹스 어패럴과 액세서리 컬렉션은 UFC 선수들과 팬들의 종합격투기 라이프스타일 문화에서 영감받아 디자인되었다. UFC 스포츠 컬렉션은 티셔츠, 후디, 라이프스타일 바지와 반바지, 아우터류, 모자와 가방들로 구성되어 있다.

UFC 스포츠는 본격적으로 내년 2022년 상반기부터 백화점과 직영점 등 오프라인 단독 매장들을 오픈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UFC 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ufcsport.co.kr)와 인스타그램(@ufcsport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쇼미더머니10 협찬 마스크를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 참여시에는 UFC스포츠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USB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진=U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