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2025시즌 1호 구매 기념 릴레이 행사 진행
입력 : 2025.02.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이현민 기자= 김천상무가 2025시즌 티켓북 1호 구매 기념과 구매 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월 18일 김천시청에서 2025시즌 티켓북 1호 구매와 구매 릴레이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1호 티켓북 구매자인 백기훈 씨와 김천상무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 이재하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행사는 1호 티켓북 구매자 기념사진 촬영 및 기념품 전달, 티켓북 구매 릴레이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경상북도 구미에 거주 중인 백기훈 씨는 김천상무의 열렬한 팬으로 2023시즌부터 가족과 함께 김천상무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작년에는 어린이 시즌회원인 아들과 함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하였고, 출석체크 이벤트에 당첨되어 전 선수단 사인이 들어간 공인구를 받았다.

올해도 응원을 이어가기 위해 오프라인 라커룸스토어의 개장과 동시에 시즌회원권과 티켓북을 구매하였고, 김천상무의 2025시즌 1호 티켓북 구매자가 되었다. 백기훈 씨는 “구미에 거주 중인데 평소 아들이 축구를 좋아한다. 온 가족이 함께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응원하며 좋은 취미생활을 하고 있다. 경기가 끝나고는 김천 시내의 맛집을 찾아다니기도 한다. 올해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고 티켓북 구매를 결심했다”라고 구매 소감을 밝혔다.

2025시즌 선수단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아내와 아들은 이동경 선수, 저는 김봉수 선수를 좋아한다. 정정용 감독님의 지도력도 탁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올해도 선수들이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작년처럼 열심히 해주었으면 좋겠다. 2025시즌에도 모든 홈경기를 방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부상 없이 멋진 경기 펼쳐주시기를 가족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티켓북 구매 릴레이는 2022년부터 이어진 김천상무의 고유한 행사로 올해도 티켓북 출시와 함께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이 구매 의사를 밝히며 시작을 알렸다. 최순고 구단주 권한대행은 “올해도 김천상무가 좋은 성적으로 시민들께 행복을 드리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는 마음에서 구매를 결정했다. 시민들께서도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4시즌에도 1호 티켓북 구매릴레이가 시작된 이후로 김천시의회, 김천시청 국·소장 및 센터장, 메인스폰서 NH농협은행(김천시지부)과 스페셜스폰서 iM뱅크(김천지점),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천시축구협회, 정정용 감독과 코칭스탭 등 여러 단체와 기관이 릴레이에 동참하였다.

티켓북은 1권당 20번의 홈경기 예매가 가능하다. 1권당 정가 대비 50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올해도 1호 티켓북 구매릴레이 시작과 함께 김천시 행정기관을 비롯한 여러 단체에서 동참 의지를 밝히며 작년과 같은 활성화를 예고했다.

한편, 김천상무의 2025시즌 홈 개막전은 3월 16일 광주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5R 경기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