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생들의 학업, 취업 스트레스 날려! 제주SK FC, 제주대학교 총학생회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5.05.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SPORTALKOREA] 박윤서 기자= 제주SK FC(이하 제주SK)가 제주대학교 WITH총학생회(회장 김지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025 제주대학교 아라대동제 개막식에서 구창용 제주SK 대표이사와 김지완 제주대학교 총학생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상호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고, 제주대학교 재학생의 건전한 여가 문화 확산 및 학업, 취업 준비 등으로 지친 일상 속 큰 활력을 불어넣고자 적극 협력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 체결에 따라 제주SK는 제주대학교 재학생의 제주SK FC 홈 경기 관람을 지원한다. 제주대학교 재학생이라면 현장 매표소에서 재학생 신분 확인 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기존 현장가 대비 6천원 할인, 1인 2매) 또는, 30인 이상 단체 관람 시 왕복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SK FC 홈경기 시 제주대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드는 제주대학생DAY도 진행한다.

그 밖에도 상호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손을 맞잡는 이른바 '윈-윈' 업무협약이다.

구창용 제주SK FC 대표이사는 "제주SK FC를 통해 제주대학생들이 새로운 활력을 얻고 연고팀에 대한 애정도 키웠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지완 제주대학교 WITH 총학생회장은 "제주대학교 재학생의 건전한 여가 문화 확산을 위해 제주SK FC와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다. 다가오는 5월 23일 전북과의 홈경기에서 제주SK의 승리를 간절히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주SK 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