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채널·시간대 모두 변경..‘홍김동전’ 빈자리 채운다 [공식]
입력 : 2024.0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오는 1월 25일부터 KBS 2TV로 채널을 옮겨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매주 KBS 1TV 일요일 오전 9시 방송에서, 이달 25일부터는 KBS 2TV 목요일 밤 8시 55분으로 채널과 시간대를 옮긴다. 이로써 여유로운 저녁 시간대에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해당 시간대는 앞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이 방송했으나, 폐지가 결정된 이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017년 12월 시즌1로 시작해 지금까지 KBS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늘 중심을 잡아주는 큰언니 박원숙을 필두로 원조 국민 여동생 혜은이, 팔색조 매력의 안소영, 재간둥이 막내 안문숙이 출연 중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관찰 예능에서 보기 드문 주제였던 '중장년 여성'들의 이야기로 더 다양한 분야, 다양한 계층에 어필할 수 있는 하나의 장르로 나아가는 중이다.

특히 출연자들의 오랜 연륜을 바탕으로 이끌어내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에 깊이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이전 시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것도 프로그램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세대와 시대를 불문하고 저마다의 삶의 가치를 보여주며 새로운 인생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월 25일부터 시간대와 채널을 옮겨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KBS 2TV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