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 日 팬미팅 투어 성료 ''에너지 듬뿍 받아''
입력 : 2024.01.0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양세종/사진=자이언트엔터테인먼트
양세종/사진=자이언트엔터테인먼트
양세종/사진=자이언트엔터테인먼트
양세종/사진=자이언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양세종이 일본 팬미팅 투어를 성료했다.

소속사 자이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세종은 지난 6일, 7일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일본 팬미팅을 개최해 일본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약 5년 만의 일본 단독 팬미팅이었다.

김민우의 '사랑일뿐야'를 부르며 등장한 양세종은 팬들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노랫말에 담아 열창했다. 그는 "제가 즐겨 듣는 노래를 불러드리고 싶었다. 긴장이 많이 되는데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본격적인 팬미팅의 서막을 알렸다.

양세종은 1부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이번 팬미팅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셀카 사진과 여행 사진들 을 팬들과 함께 보며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즐겨 듣는 플레이 리스트도 공개해 음악 취향에 대한 토크를 나누며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이어갔다.

또한 2부 등장 시에 1층과 2층 객석 전 구역을 일일이 돌아다니며 관객들과 눈인사를 하는 깜짝 이벤트로 팬 사랑을 몸소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뿐만 아니라 팬들이 참여하는 상황극을 통해 설레는 대사와 귀여운 즉석 댄스를 선보였다.

양세종은 직접 작성한 손 편지를 낭독하며 멀리에서 응원을 아끼지 않는 해외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전했으며, 담백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윤도현의 '사랑 Two'를 엔딩곡으로 부르며 팬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 팬미팅이 종료된 후에는 공연장을 떠나는 모든 팬들을 배웅하는 하이 바이 이벤트도 진행했다.

양세종은 "이번 일본 팬미팅을 통해서 팬분들의 너무나도 큰 사랑과 감사함으로 제가 에너지를 듬뿍 받았다. 새로운 차기작으로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큰 감동을 받았기에 좋은 모습으로 꼭 다시 만나러 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세종은 일본 팬미팅 투어를 마치고 차기작 검토 중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