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조혜원, 벌써 내조의 여왕? 남친 순대국집 인증샷 응원 [★SHOT!]
입력 : 2024.01.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조혜원이 공개 열애 중인 남자친구 이장우의 식당을 방문했다. 

조혜원은 지난 9일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혜원이 한 식당 앞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 곳은 배우 이장우가 최근 개업한 순대국 전문점으로 알려진 바. 조혜원은 식당 계정까지 태그했다. 이에 남자친구인 이장우의 식당을 직접 찾아 인증샷까지 남긴 조혜원의 행보가 시선을 모았다. 

실제 이장우는 연기 활동 외에도 요식업 자영업자로도 활약 중이다. 순대국집에 앞서 우동 가게를 개업한 바 있다. 또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tvN '장사천재 백사장' 시리즈에 출연하며 음식과 요리에 대한 열정을 지속적으로 드러내왔다.

조혜원과 이장우는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8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최근에는 이장우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지금 여자친구가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수상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MB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