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씨스타19(SISTAR19)가 컴백을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씨스타19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NO MORE (MA BOY)’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씨스타19은 타이틀곡 ‘NO MORE (MA BOY)’와 수록곡 ‘SAUCY’의 음원 일부와 더불어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했던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최강 레전드 유닛답게 여유로운 텐션을 곡마다 녹여내며 몰입도를 높여 씨스타19만이 선보일 수 있는 변화무쌍함과 신선한 도전이 예고되고 있어 결과물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베일을 벗은 컴백 타이틀곡 ‘NO MORE (MA BOY)’는 씨스타19의 데뷔곡인 ‘Ma Boy’ 연장선이 되는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가 귓가에 맴도는 매력적인 트랙이다.
수록곡 ‘SAUCY’는 몽환적인 신스 바이브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어쿠스틱한 악기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멤버 효린과 보라의 조화로운 목소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씨스타19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풀어낸 엣지 넘치는 매력부터 자유분방한 텐션까지 팀 컬러를 다양하게 표출하면서 11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새 싱글 ‘NO MORE (MA BOY)’에서는 2024년 버전으로 돌아온 씨스타19이 더 이상 불안해하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를 당당하게 표현함을 들려준다. 특히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음색 컨트롤에 보라의 성숙해진 보컬이 더해져 역대급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씨스타19은 콘셉트 포토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섹시하면서도 화끈한 카우걸로 완벽 변신하며 레전드 유닛의 명성을 입증한 만큼 눈부신 컴백을 고대하게 만든다.
씨스타19은 오는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