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데뷔 첫 커버..신지 '우너오사'로 '발라드 맛집' 증명
입력 : 2024.01.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김종민 '우너오사' 영상
/사진=김종민 '우너오사' 영상

코요태 김종민이 신지의 솔로곡 '우너오사' 커버로 보컬 실력을 드러냈다.

18일 신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종민 버전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이하 '우너오사')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종민은 신지의 솔로곡 '우너오사'를 커버, 인생 첫 커버 곡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종민은 코요태 완전체로 보여주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과 음색을 선사, 깔끔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시원한 가창력으로 깊은 감동을 안겼다.

특히 김종민은 원곡자인 신지 못지않은 감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애절한 감성을 목소리에 그대로 표현,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잔잔한 도입부는 물론 하이라이트인 고음 부분까지 완벽 소화하며 발라드 보컬리스트의 면모까지 보여줬다.

'우너오사'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발매 당시 카카오뮤직 1위를 포함해 주요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신지의 여전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첫 커버 곡으로 신지의 '우너오사'를 선택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한 데 이어 대중의 귀를 호강시킨 김종민은 27일 부산에서 코요태 완전체로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을 개최한다. 김종민을 비롯한 코요태는 서울, 대구에 이어 부산 시민들과 흥 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