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범, 크리에이터 오디션 예능 ENA '구독왕' 심사위원
입력 : 2024.01.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곽범,  크리에이터 오디션 예능 ENA '구독왕' 심사위원
코미디언 곽범이 ENA 새 예능 '구독왕'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곽범은 오는 2월 2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ENA '구독왕'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ENA 새 예능 '구독왕'은 200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우승 상금 1억 원을 쟁취하기 위해 경합하는 국내 최초 대형 크리에이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곽범은 '구독왕'에서 경험치 만랩의 코미디 천재 크리에이터 심사위원으로 냉철한 심사 평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곽범은 댄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참가들의 진지한 열정과 재능에 실시간으로 감탄한 듯 진지한 표정으로 심사에 몰입하는 열의를 드러내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심사위원 곽범은 대세 크리에이터다운 전문가의 날카로운 시선과 더불어 동료 코미디언으로서 유쾌하면서도 인간미가 넘치는 따뜻한 면모까지 두루 그려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곽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단단한 코미디 내공을 살려 참가자들에게 세심한 코칭을 진행할 전망이다.

지난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곽범은 재치 넘치는 순발력과 남다른 개그 감각으로 다양한 개그 무대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유튜브 채널 '빵송국' 등으로 다양한 인기 부캐를 생성하며 대세 크리에이터로서 맹활약하고 있어 '구독왕'에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곽범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디션 예능 '구독왕'은 ENA 채널에서 2월 2일 오후 11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