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신곡을 공개한다.
홍이삭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함께 한 미니앨범 ‘everland’를 선보인 후 약 10개월만의 신보다.
특히 지난 1월 종합편성채널 JTBC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공개하는 첫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홍이삭은 ‘싱어게인3’ 방송 당시 ‘유통기한 없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한계 없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심사위원과 대중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 속에 선보이는 홍이삭의 새 싱글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문인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홍이삭에게 선물한 곡이다. 홍이삭이 ‘싱어게인3’ 1라운드에서 당시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인 최유리의 ‘숲’을 선곡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어, 이번 협업 역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이삭은 ‘싱어게인3’라는 큰 도전을 정리하는 시점에서 최유리와 함께 음악적 시너지가 극대화된 곡을 선사하며 음악팬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홍이삭의 새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아카이브아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