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싸이커스,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
입력 : 2024.02.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마성의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싸이커스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두 번째 체이서(CHASER) 버전의 '트리키(TRICKY)' 단체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푸른색의 오간자 천에 둘러싸여 있어 눈길을 끈 가운데, 캐주얼한 스타일의 착장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전통적인 문양이 새겨진 가방과 망건 등 한국적인 요소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며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싸이커스는 멤버들의 얼굴 일부가 콜라주 스타일로 표현되어 있는 두 번째 ‘트리키 스토리(TRICKY STORY)’ 포스터를 공개,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바 있다.

싸이커스는 지난해 8월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를 발매, 초동 2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작 대비 200% 성장률을 보여줬다. 또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미국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는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증명했다.

또 세계관 아이콘 ‘트리키’와 함께 다양한 연습게임을 거치면서 경험을 쌓는 과정을 그들만의 방향으로 풀어나가며 흥미로운 세계관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신선하면서도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하며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서는 어떠한 서사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싸이커스는 오는 3월 8일 오후 2시에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