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선미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대체불가 ‘무결점 비주얼’과 흡인력 강한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에 황민현의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ullaby’ 첫 번째 오피셜 포토 6장을 게재했다. 검정 가죽 재킷에 흰 셔츠와 청바지를 입은 그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이다.
낮은 조도와 차분한 색감의 조명 아래 황민현은 한쪽 팔을 베고 누워 맑고 또렷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비스듬히 돌아 앉은 채 살짝 등을 돌려 고개를 정면으로 향한 모습의 사진에서는 깨끗한 순백의 얼굴이 한결 도드라진다.
손을 입술 쪽으로 향하는 포즈는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고,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황민현의 촉촉한 헤어스타일은 청량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황민현은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에 디지털 싱글 ‘Lullaby’를 발표한다. ‘Lullaby’는 우리말로 자장가를 뜻한다.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을 들려주는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욱 기대되는 곡 명이다.
황민현은 음원 발표에 앞서 내달 8~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그는 신곡 ‘Lullaby’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