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김병현·이대호·김광현, MLB 서울시리즈 중계 '초호화 게스트' 참여
입력 : 2024.03.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신화섭 기자]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MLB 정규시즌 개막전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서울 시리즈)'의 축하 공연과 중계진 라인업이 발표됐다.

13일 쿠팡플레이 홍보를 담당하는 프레인글로벌에 따르면 서울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메이저리그 선수 출신 김선우와 메이저리그 전문가 송재우 씨가 해설위원을 맡는다. 캐스터는 정용검 캐스터 등이 함께한다.

아울러 코리안 메이저리거 출신의 박찬호, 김병현, 이대호, 김광현 등이 게스트로 참여해 선수 시절 경험과 통찰력을 중계진들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는 4차례 스페셜 게임과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정규시즌 개막 2연전으로 구성된다. 17일 다저스-키움, 팀 코리아-샌디에이고전, 18일 샌디에이고-LG, 팀 코리아-다저스전 등 스페셜 게임에 이어 20, 21일 이틀간 다저스-샌디에이고의 경기가 치러진다.

한편 축하 무대에는 걸그룹 aespa(에스파)와 (여자)아이들이 나선다. aespa(에스파)는 20일 다저스-샌디에이고의 개막 1차전, (여자)아이들은 21일 2차전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신화섭 기자 evermyth@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