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제35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 경남 고성군에서 개최
입력 : 2024.04.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제35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가 오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제35회를 맞이한 전통 깊은 대회로, 약 50여개 팀이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남·여 대학부, 남·여 일반부로 나뉘어 5일간 경쟁하게 된다.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은 “경남 고성에서 제35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역사 깊은 동 대회를 통해 경상남도 고성 경제 활성화와 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에 좋은 효과를 기대한다. 다시 한번 본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이상근 고성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한다 ”고 전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고성에서 선수들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경상남도 고성이 세팍타크로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제1차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세팍타크로 국가대표팀은 본 대회 종료 후 5월 ISTAF 세팍타크로 월드컵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제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U-19 ‧ U-21 국가대표 또한 태국 국내 대회인 제5회 혼다 유니온 컵 파견을 위해 국내 전지훈련에 돌입한다.

자세한 대회 일정 및 참가 팀 현황은 대한세팍타크로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