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솔로 가수 MISS H(미스 에이치)가 동화를 모티브로 한 ‘Bamboo’로 데뷔를 알렸다.
MISS H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Bamboo (뱀부)’를 발매한다.
‘Bamboo’는 MISS H가 자신만의 소울풀하면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꾸밈없이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을 노래한 곡이다. 동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착한 얼굴 뒤에 숨겨진 진실한 이야기를 대나무 숲에 털어놓는 내용을 재치있게 풀어냈다.
음원과 함께 ‘Bamboo’ 뮤직비디오에서도 MISS H의 감각적인 음악색을 만날 수 있다. 지난 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MISS H만의 풋풋하고 자유로운 무드가 담겼다. 키치한 그래픽 효과도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MISS H는 공식 SNS에 다양한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러블리하고 영한 비주얼과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MISS H는 바인엔터테인먼트에서 정식 데뷔하는 2000년생 신예다. 유니크한 음색과 가창력을 지닌 만큼 데뷔곡 ‘Bamboo’를 시작으로 MISS H가 보여줄 음악과 성장에 관심이 높아진다.
가요계에 당찬 첫걸음을 내딛는 MISS H의 첫 번째 싱글 ‘Bamboo’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3일) 정오 동시 공개된다.
한편, 바인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음악, 영화, 드라마 기획 및 제작 등 새로운 대중문화를 지향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다. 현재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와 배우 구본승이 소속돼 있으며, MISS H를 새롭게 영입하면서 탄탄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