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유튜브 '가짜뉴스'에 황당..''좋은 소식 들리던데''[이제 혼자다]
입력 : 2024.07.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예고영상 캡처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예고영상 캡처

배우 조윤희가 이혼 후 '가짜뉴스'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 TV조선 '이제 혼자다' 측은 최동석, 조윤희, 전노민, 이윤진이 자신의 이혼 후 근황을 전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조윤희는 밖에 나오자 한 아주머니가 "좋은 소식 들리던데. 유튜브에 난리야"라고 말하는 소리를 듣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모니터링하던 MC 박미선은 "저건 뭐야"라고 황당해하면서 "전노민 씨도 있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전노민은 "나는 미치겠어요"라고 말해 그 역시 유튜브에 뜨는 가짜뉴스로 고통받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예고영상 캡처
/사진=TV조선 '이제 혼자다' 예고영상 캡처

조윤희는 제작진 인터뷰에서 "제 사전에 '이혼은 없다'라는 마음을 먹고 결혼을 한 거였다"라고 했고, 지인과 캠핑을 하면서는 "근데 꿈속에서는 걱정했던 것들이 나오기도 하고"라고 털어놓았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이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라는 자막을 띄우며 '이혼' 글자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 달라진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 조윤희가 배우 이동건과 이혼한 후 어떤 심경을 전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조윤희는 2017년 이동건과 결혼해 그해 12월 딸 로아 양을 낳았지만 3년 뒤인 2020년 이혼했다. 로아 양은 조윤희가 맡아 키우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