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로 도약..방콕 팬밋업 성료
입력 : 2024.07.0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의 방콕 팬밋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지난달 28일부터 방콕에서 '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을 진행, 팬들은 물론 현지 방송까지 접수하며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로 도약했다.

앞서 팬밋업 개최 소식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휘브. 이러한 관심을 증명하듯 휘브는 첫 팬밋업부터 글로벌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휘브는 이번 팬밋업에서 최근 발매된 'KICK IT'(킥 잇)은 물론, 데뷔곡 '뱅!(BANG!)'과 '디지(DIZZY)'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함께 호흡했다. 뿐만 아니라, 휘브는 다양한 챌린지와 토크, 팬사인회 등 데뷔 후 처음으로 함께한 방콕 팬들에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휘브를 향한 관심은 현지 매체에서도 이어졌다. TV 프로그램부터 라디오까지. 휘브는 현지 매체에 직접 출연해 첫 팬밋업 진행 소감을 전했고, 휘브의 글로벌 행보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며 앞으로 진행될 팬밋업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된 팬밋업의 포문을 당차게 연 휘브. 방콕 팬밋업을 마친 휘브는 오는 4일부터 마닐라에서 팬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홍콩, 자카르타,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나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