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천사로 강림..신보 'Blessed' 헤븐 버전 콘셉트 필름·이미지 공개
입력 : 2024.07.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아티스트 하성운이 천국의 문을 열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일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EP 'Blessed(블레스드)' 헤븐 버전 첫번째 콘셉트 필름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서 하성운은 흰 날개와 함께 상처받은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의 손등에는 화려한 꽃 모양 타투와 함께, 타이틀 곡인 'Blessed'가 새겨져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하성운은 오는 17일 'Blessed'를 발표한다. 하성운의 컴백은 2022년 8월 공개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이후 2년 여만의 일이다.

그동안 보컬, 퍼포먼스,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전분야에서 완벽한 능력을 보여줬던 하성운이 군 전역 후 처음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성운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승기,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