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가수 박재범이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박재범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30일 발매된 싱글 'McNasty(맥내스티)'의 댄스 프랙티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재범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능숙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대 위 화려한 스타일링과는 또 다른 내추럴한 착장으로 구현한 박재범만의 독보적인 아우라 역시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특히 영상은 'McNasty'의 콘셉트와 무드를 살려 박재범이 케첩과 마요네즈 소스를 뿌리는 독특한 엔딩으로 마무리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어느 각도에서도 빈틈없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McNasty'는 '박재범표 힙합'을 만날 수 있는 신곡으로, 가감 없고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듣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섹시하면서도 위트를 더한 콘셉트, 유니크한 영상미,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만드는 박재범의 신곡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박재범은 다채로운 플랫폼을 통해 'McNasty'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박재범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각종 음악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kangsj@osen.co.kr
[사진]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