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팝(NPOP)’ 스테이씨, 서머퀸 그 자체..중독성 넘치는 ‘1 Thing’ [종합]
입력 : 2024.07.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엔팝(NPOP)’에서 또 한 번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엔팝(NPOP)’ 측은 5일 공식 SNS에 스테이씨의 '엔팝(NPOP) 리미티드 에디션 - SIDE B’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테이씨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1 Thing’ 스페셜 스테이지가 담겼다.

'1 Thing’은 크렁크 앤드 블루스 스타일에 일렉트로닉 팝 요소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팝 장르의 곡이다. 자신이 원하는 단 한가지(1 thing)를 뚜렷하게 알고 이를 놓치지 않으려는 스테이씨의 주체적인 성장을 가사에 녹였다.

창 밖의 뜨거운 태양과 초록빛 나무를 배경으로 흰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한 멤버들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어우러진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차세대 서머퀸의 등장을 알렸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1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표하고 약 1년 만에 컴백했다. 스테이씨의 이번 신보 ‘metamorphic'은 변화를 의미하는 앨범명에 걸맞게 틴프레시를 뛰어넘을 감각적인 변신과 탈바꿈을 꾀하며, 비주얼 변신, 업그레이드된 역량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