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NMIXX(엔믹스)가 신보 수록곡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NMIXX는 오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 발매에 앞서 스토리 필름, 트레일러 영상, 콘셉트 이미지, 비주얼 필름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12일 밤 12시에는 수록곡 'SICKUHH (Feat. Kid Milli)'(씨커 (피처링 키드밀리))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독특한 일러스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비현실적 공간에서 톡톡 튀는 존재감을 뽐냈다. 힙합 비트 위 NMIXX의 바이브와 키드밀리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에너지 레벨을 높인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 콘셉트, 귀를 사로잡는 음악이 새 앨범을 한층 기대케 만들었다. 스펙트럼 넓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NMIXX는 새로운 고퀄리티 앨범 'Fe3O4: STICK OUT' 활동을 통해 올여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새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은 NMIXX가 지난 1월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작이다. 앨범명은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해 완성했고, 신보 속 NMIXX 특유의 독창적 음악과 그룹 세계관이 전 세계 K팝 팬들의 취향을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NMIXX의 미니 3집 'Fe3O4: STICK OUT'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8월 24일부터는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어 10월 4일~6일 사흘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