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21일 단독 콘서트 당일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 발매
입력 : 2024.09.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 21일 단독 콘서트 당일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 발매

가수 남우현이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진 방 안에 스탠드 마이크가 놓여 있는 사진이 담겨 있다. 우드 톤의 벽면과 새하얀 커튼, 파릇파릇한 화분이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고, 휴대폰 속 알림 화면을 보는 듯한 심플한 디자인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우현의 신곡은 지난 6월 발매한 단독 콘서트 '식목일3 - 화이트리(WHITREE)'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 '눈부셨다' 이후 3개월 만이다. 당시 남우현은 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그간의 음악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을 공개하며 지난 공연에 대한 깊고 진한 여운까지 선사했다.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가 공연 첫날인 21일 깜짝 발매되는 만큼, 그가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설정으로, 그가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양일 각각 전혀 다른 공연처럼 팬들 앞에 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