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트와이스 쯔위가 솔로 데뷔곡 'Run Away'(런 어웨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쯔위는 9월 6일 솔로 데뷔 앨범 'abouTZU'(어바웃 쯔)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Run Away'는 쯔위 특유의 음색, 매혹적인 분위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트와이스 막내' 쯔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Run Away'가 실린 미니 1집 'abouTZU'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Run Awa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4종을 오픈하고 열띤 반응에 화답했다.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쯔위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붙잡았다. 또한 환한 미소와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 장면을 모니터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빛냈다.
최근 쯔위는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bouTZU" Special Live Clip (Heartbreak In Heaven, Lazy Baby, Fly)'("어바웃 쯔" 스페셜 라이브 클립 (하트브레이크 인 헤븐, 레이지 베이비, 플라이))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곡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고 상큼한 매력, 동화 속 주인공 같은 감성을 표현하는가 하면 라이브로 음색을 들려주며 솔로 아티스트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트와이스 멤버들과 원스(팬덤명: ONCE)의 커다란 응원에 힘입어 컴백 첫 주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한 쯔위는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Run Away' 무대를 선사한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