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포니, 원테이크 즉흥 잼 연주도 완벽..데뷔곡 라이브 클립 오픈
입력 : 2024.09.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청춘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와 동명의 타이틀곡 'POP UP(팝업)'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은 드래곤포니가 잼(즉흥 연주)을 펼치는 모습을 원테이크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멤버들은 'POP UP'에 맞춰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특히 드래곤포니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함께 호흡을 맞추는 등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핸드헬드 기법으로 촬영된 화면은 멤버들의 역동적인 무드를 배가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POP UP'은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외침을 담은 곡이다. 인트로부터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서로 다른 악기들의 유쾌한 조화로 함께 뛰어놀고 싶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곡의 매력 포인트다.

첫 EP 'POP UP'은 음악씬에 불쑥 나타난 드래곤포니가 가요계 새바람을 일으킨다는 포부를 전하는 앨범이다. EP와 동명의 타이틀곡 'POP UP'을 포함 '모스부호', '꼬리를 먹는 뱀', 'Traffic Jam(트래픽 잼)', 'Pity Punk(피티 펑크)' 등 다양한 청춘의 에너지를 녹인 총 5곡이 수록됐다. 드래곤포니가 메인 프로듀서로 나서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지난 26일 첫 EP 'POP UP'을 발매하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드래곤포니는 10월 5일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10월 27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등 국내 주요 뮤직 페스티벌에 출격해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