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호, 日 첫 싱글 한국어 버전 발매…글로벌 아티스트 예감
입력 : 2024.10.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가수 태호가 첫 일본 활동을 성료한 가운데 오늘(2일) 국내 팬들을 위한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에이치 에이 엠(HAM)에 따르면 태호는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좋아해, 널’을 발매한다.

‘좋아해, 널’은 지난 9월 13일 발표한 일본 첫 디지털 싱글 ‘きみがすき(키미가스키)(좋아해, 널 JP.ver)’의 한국어 버전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청량하고 설레는 리듬감이 싱그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탄탄하고 매력적인 태호의 보컬로 오랫동안 숨겨온 고백의 순간을 사랑스럽게 담은 이번 곡은 태호가 작곡에,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줬다.

앞서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친 태호는 ‘좋아해, 널’ 국내 발매 후 오는 13일 홍대 H-스테이지에서 홍은기와 ‘2024 TAEHO x EUNKI LIVE CONCERT [ I LIKE YOU : 고백 ]’ 개최를 확정, 컬래버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버스킹 프로모션을 통해 좀 더 가깝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태호는 지난 2016년 1월 그룹 임팩트로 그룹 활동을 펼친 이후 2021년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 37호 가수로 출연해 TOP7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 역량을 당당하게 증명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에이치 에이 엠(HAM)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