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사생활 루머에 황당 ''6년 전 결혼? 얼굴 본 적도 없는 男인데··'' ('방가네')
입력 : 2024.10.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방가네' 영상

[OSEN=최지연 기자] 배우 고은아가 결혼설을 해명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논란 생기기 전에 빨리 해명해야 할 것 같아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고은아 동생 미르는 누나 고은아에게 다가가 "해명해. 이건 해명해야 해"라며 추궁했다. 고은아는 영문을 모르겠다는 얼굴로 "뭘 해명해"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미르는 "내가 보낸 카톡 봐"라며 다나카(김경욱 코미디언)에게 고은아와의 결혼설을 묻는 카라 박규리의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었다. 고은아는 "내 이름이 왜 나와?"라며 놀랐다.

'방가네' 영상

알고 보니 한 온라인 백과사전에 다나카의 배우자로 고은아의 이름이 표기돼 있었다고. 그런데 고은아의 설명란에서는 다나카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고은아는 "다나카상이랑 나랑 알아?"라고 동생에게 물으며 "내 기억에는 방송 한번도 안 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다나카상 저랑 결혼을 하셨나요?"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고은아는 계속해서 "결혼을 언제 한 거야? 내 남편이었어요? 그 분하고 따로 연락을 한다거나 술을 먹었거나 썸이 있었거나 그런 거라도 있었으면 상관이 없는데, 저희 각자 TV에서만 얼굴을 보지 않았나요?"라고 되물었다. 

그러면서 "저 분도 엄청 당황했겠다. 녹화 중에 이 이야기를 들은 것 아니냐"며 안쓰러워했다. 

[사진] '방가네'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