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고백' 조윤희 ''현재 연하남과 로맨스 중''..설렘 폭발 [순간포착]
입력 : 2024.10.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이제 혼자다’에서 조윤희가 연하남과 로맨스 (연기)중인 근황을 전했다. 

15일 TV조선 채널  ‘이제 혼자다’가 방송됐다.

이날 박미선은 “혹시 다른 사람 채널 돌리나”며 패널들에게도 물었다. 이에 조윤희 “일부러 찾지 않아도 우연히 보면 볼 것 같다”고 했다.

전노민에겐 “(전처와) 같이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았나”고 묻자 전노민은 “끝났는데 미워할거 뭐있나 그냥 자연스럽게 돌린 것”이라며 “관심 가지면 관심, 무관심이 무관심된다 , 같이 욕하면 좀 그렇다”고 했다. 이에 이상아는 “이상아 “그럼 저는 어떠나”고 묻자전노민은 “그건 개인 성격”이라며 웃음 지었다.

또 이날 결혼이란 타이틀이 여배우에겐 독이 되었던 과거에 대해 언급, 조윤희는 “요즘 결혼은 여배우에게 나쁘지 않아,예전엔 역할이 한정이었는데, 지금은 너무 세상이 달라졌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 요즘 연하남과 하고(?) 있다”고 하자 박미선은 “막무가내다, 주어가 있어야한다”며 당황, 조윤희는 “연하남과 (로맨스 연기) 하고 있다”고 충격 고백, “내 마음 이급했다”고 했다.

TV조선 채널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세상 적응기! 달라진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