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노벨상' 인터뷰 하더니..철가방 요리사, 이번엔 '동상이몽2' 뜬다[★밤TV]
입력 : 2024.10.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출연자 철가방 요리사(본명 임태훈)가 '동상이몽 2'에 출연한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배우 백성현이 철가방 요리사를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백성형는 철가방 요리사를 찾아가 중식 비법을 전수받았다.

"최근 중식에 빠져 있다"고 고백한 백성현은 철가방 요리사의 주방에 무혈 입성한 영광도 잠시, 철가방 요리사로부터 연신 지적을 받아 진땀을 뺐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철가방 요리사는 백성현의 칼질을 보고 "결을 맞춰야 한다. 자세가 불안정하다"고 조언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이연복도 "(백성현이) 칼을 쓰려며는 면을 활용해야 한다"고 거들었다.

웍질에서도 빨간불이 켜졌다. 철가방 요리사는 삐그덕거리는 백성현의 웍질을 보고 "이렇게 하면 안 된다. 다 탄다"며 급기야 화구를 꺼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백성현은 꿋꿋하게 철가방 요리사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그는 "슈퍼 스타의 삶 궁금하다. 흑백요리사 보며 궁금했던 게 있다"고 질문을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철가방 요리사가 출연하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11월 4일 방송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