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남보라, ♥예비 신랑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 ''예쁘게 잘 살 것''
입력 : 2024.10.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남보라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보내주신 축하 메시지에, 그리고 응원 메시지에 매일 감사한 시간을 보냈어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내가 이런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은 분이 축하해 주시니 앞으로 진짜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과 행위로 좋은 사람이 아닌, 진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며 "본식까지 예쁘게 잘 준비해 볼게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는 남보라와 그의 예비 신랑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예비 신랑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남보라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서 13명 남매의 장녀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영화 '써니'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그는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약 2년간 교제 끝 2025년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