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골든디스크 측 ''여객기 참사 깊은 애도..4일·5일 생방송 취소'' [전문]
입력 : 2024.12.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골든디스크어워즈가 여객기 참사에 깊은 애도를 전하며 생방송 취소를 결정했다.

31일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은 공식 SNS에 “먼저 여객기 사고로 인한 희생자 분들과 유가족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고 밝혔다.

골든디스크어워즈 측은 “큰 슬픔에 잠긴 국민들과 애도의 뜻을 나누고자 2025년 1월 4일과 5일 예정되어 있던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생방송은 녹화 방송으로 대체할 예정이며 방송일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날 진행 예정된 레드카펫 일정은 취소되며, 이로 인한 티켓 조정건 등 구체적인 사항은 티켓 구매처를 통해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라며 “다시 한번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빌며, 가족분들에게도 진심을 담아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전 9시 3분께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여객기 7C2216편이 착륙을 시도하던 중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탑승자 181명 중 179명이 사망했고, 정부는 오는 1월 4일 24시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하 골든디스크 측 전문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입니다.

먼저 여객기 사고로 인한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큰 슬픔에 잠긴 국민들과 애도의 뜻을 나누고자 25년 1월 4일과 5일 예정되어 있던 <제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생방송은 녹화방송으로 대체할 예정이며, 방송일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같은 날 진행 예정된 레드카펫 일정은 취소되며, 이로 인한 티켓 조정건 등 구체적인 사항은 티켓 구매처를 통해 별도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가족분들께도 진심을 담아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