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故이희철 추모 ''최고의 동생..만나서 깊은 수다 하자''
입력 : 2025.01.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제아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故이희철을 추모했다.

제아는 15일 “우리에게 언제나 막내 희철아. 너와 함께였던 모든 시간들이 행복이고 감사였어. 말은 귀찮다고 했지만 네가 이리저리 데리고 다니면서 좋은 것 나누려 했던 그 시간들이 너무 소중하고 잊을 수 없는 기억들인 게 많아. 받기만 한 기억들 뿐이라 후회가 남네. 정말 고마웠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또 만났을 때 누나가 더 잘할게. 만나서 깊은 수다하자. 너무 사랑하고 넌 정말 최고의 동생이야. 사랑해 희철아”라고 덧붙였다.

제아는 故이희철과 찍었던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고인에 대한 깊은 애도를 전했다. 제아의 추모글에 박슬기 등이 ‘좋아요’로 추모에 동참했다.

故이희철은 지난 7일 심근경색으로 사망했다. 고인의 동생은 OSEN을 통해 “최근에는 오빠 몸이 좀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건강했다. 건강하다가 하루 만에”라며 비통한 심정을 전했다. 고인의 비보에 풍자, 유민상, 정일우, 박슬기, 유하나 등이 애도의 뜻을 전했다.

故이희철은 코스메틱브랜드 서울살롱 대표로, 유튜브 채널 ‘이희철의 브희로그’를 운영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등에도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